본문 바로가기

일상을 들여다 봐요^^

의자형 안마기 추천-"김수자 의자형 안마기"에 홀릭!

안녕하세요~

오늘은 육아로 지친 뻐근한 몸을 가뿐하게 해 줄 의자형 안마기 추천드리려고 해요~^^

 

십키로가 훌쩍 넘는 아기들을 들었다 놨다~ 안았다 업었다..

어깨, 허리, 목.. 어디 하나 안 아픈 곳이 없는 저인지라 내심 '아~ 안마기 하나 있었음 좋겠다~' 싶었어요.

 

사려니 비싸고,

렌트하려니 사는 것 보단 돈을 더 줘야 하니 돈 아깝고.. 그래서 그냥 저렴한 핸드 마사지기를 사서

덜덜덜덜~

쑤시고 결린 곳에 마사지를 하곤했었어요~

그런데,

핸드 마사지기를 들고 있다보니 안아팠던 손목까지;; 아흑 ㅠ ㅠ

(처음엔 무게가 가볍다고 생각했는데 계속 쓰다보니 역시.. 무리가 가더라구요 ㅠ)

 

 

그런데,

집들이 겸 집에 놀러온 친구가 세상에나!!!

의자형 안마기를 선물로 들고 왔지 뭐에요!!@.@

이미 어머님들 사이에선 바디프렌드 못지 않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

"김수자 의자형 안마기"였어요^^

(김수자라...

왠지 제품 이름에 이름 세 글자 떡 하니 박혀 있음 왠지 모르게 더 신뢰가 간다능;;ㅋ)

실물 사진 영접하시죠!ㅋ

두둥~~~

 

 

쇼파나 일반의자, 심지어 차에서도 쓸 수 있도록 이렇게 차량용 전원(일명 시거잭)도 포함되어 있었어요~

 

김수자 의자형 안마기는요 할 수 있는 기능이 다양해요~

리모컨을 통해 간단히 살펴보면요,

(아까워서 아직 비닐 안떼고 쓰고 있어요 ㅋㅋ)

1. 목부분 마사지

 >> 큼직한 헤드가 순방향/역방향으로 마사지 할 수 있어요

 >> 사람마다 목의 위치가 다른데 높낮이 버튼으로 자신에게 맞는 높이를 설정할 수 있어요

높이가 잘 맞으면 목 뿐만 아니라 어깨까지도 봉이 닿아 목과 어깨를 동시에 마시지 해 주어 넘 좋았어요^^

 

2. 등 마사지

  >> 등전체 버튼을 누르면 크고작은 봉 8개가 동시에 위에서 아래로 훑어주며 등 전체를 마사지 해 주어요

  >> 상 버튼을 누르면 등의 상단부에서만 왔다갔다,

  >> 하 버튼을 누르면 등의 하단부(허리)에서만 왔다 갔다 해요.

  >> 저는 아기를 많이 업어서 허리춤이 항상 결리고, 심할 땐 엉덩이 까지 우리우리~ 한 느낌이 있는데

 하에 맞춰 놓고 몸을 최대한 밀착시키니 허리부분/엉치부분 마사지가 되어 좋더라구요~^^

 

3. 의자 부분 진동

  >> 3단계의 강도로 엉덩이가 닿는 의자부분에서 진동이 일어나요~

요건.. 마시지라기 보다는 그냥 뭔갈 하고있다는 느낌적인 느낌만 나요 ㅋ

 

4. 온열 기능

   >> 버튼을 누르면 모든 마사지 헤드가 데워지기 시작하여 한층 더 뭉친 몸이 잘 풀리게 도와줘요~

 

남편은 심지어 운전할 때도 뭉친 근육을 풀어준다며 안마기를 가져다가 쓰곤 하는데요~

ㅋㅋ

운전할 때는 등 모드만,

신호가 길거나 정체되었을 때는 목 마사지도 함께 받아요ㅎㅎ

 

저희가 써 본 결과 비싼 안마기 의자 못지 않은데 가격은 심지어......

구만 삼천원.

 

으잉?

비슷한 마사지 기능을 가진 코지마 의자형 안마기도 최저가가 20만원 하던데?

네*버에 김수자 안마기로 최저가 검색해도 168,000원 이던데??

 

네네, 그런데 친구는 인천에 살아서 YK쇼핑아울렛이라고..

홈쇼핑등에서 반품되거나 재고가 남은 녀석들만 모아서 파는 매장이 집에서 가까워

거기서 십만원이 안되는 금액으로 샀다고 해요~(인천 서구 시민이면 지역화폐카드로 10% 더 저렴하게 살 수 있다고 하니 실제 가격은 8만3천원 가량 했답니다)

대박!!!

 

써보니 너무 좋아서 곧 다가오는 어버이날 선물로 드릴려구 경기도 광주에서 인천까지 쌩~ 달려가서

저희집도 두 개 더 쟁여 놨어요 ㅋㅋ

 

가볍게 안마기 하나 들이고 싶다하시는 분들께는 추천드리구요,

댁이 인천 근처면 YK쇼핑아울렛에 한 번 문의해보세요, 아직 재고가 남아 있을지도 모르니까요~

 

김수자 의자형 안마기 덕분에 이제 육아가 쬐금은 덜 힘들게 느껴져요ㅎㅎ

자, 그럼 오늘도 육아 화이팅 합시다^^