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일상을 들여다 봐요^^

신협 고객센터 -신협 콜센터 번호 안내해요

가끔씩 그럴 때 있으시죠?

고객센터에 급하게 연락할 일이 있어 검색했는데,
첫 화면에서 바로 나오지 않아 살짝 당황하며,

앱 이리저리를 헤매이다 겨우 발견하는 때......

 

ㅠ ㅠ 제가 오늘 딱 이랬네요. 흑흑

신협 앱에서 적금 관련 문의 사항이 있어 신협 고객센터 번호를 찾는데.....

어라?

으례 있을 것 같은 자리(최고 상단메뉴바, 최고 하단 등)에 신협 콜센터 번호가 없어서 뭐지뭐지 하며...

무슨 보물찾기 하는 마냥 온 구석을 다 찾아 헤매이다 겨우 발견했네요.

 

혹시나 저같이 찾아 헤매이시는 분들 있으실까봐 포스팅 해보아요.

 

 

 

1. 앱 첫화면에서 맨 아래 전체메뉴 클릭!

 

 

 

2. 부가서비스에서 신협 콜센터 연결 클릭!

 

 

 

3. 전자금융 콜센터 번호 : 1566-6000 / 1644-6000
(여기서 신협 텔레뱅킹, 신협 잔액조회 등의 업무를 하실 수 있어요)

   공제고객 콜센터 번호 : 1544-3030

 

이렇게 나온답니다.
아니, 신협고객센터 번호를 부가서비스에 숨겨 놓으면
어쩌라는 건지..ㅡㅡ;;

보통은 따로 메뉴가 있지 않나요??
저만 이렇게 찾아 헤매였나요....ㅠ ㅠ ;;;

 

 

앱 말고 검색창에서 "신협" 검색하여 사이트 들어가면 우리에게 익숙한 그 자리!

네, 바로 맨 하단에 떡 하니 있어서 찾기 쉬우실 거에요.

 

 

앱에서만 찾는데 좀 고생을 했네요 ㅠ ㅠ 부끄부끄.

하지만 찾아 헤매느라 6시를 넘겼더니 결국 통화도 못했어요 ;;;;

 

참고로 상담원 연결은 평일 오전 9시~ 6시 이구요,

신협 지점의 상담원 연결은 평일 4시 반까지니 참고하셔요~^^